좋은글&명언/# 해외

[명언]사무엘 베케트_영어 명언 모음

So Cool~ 2018. 1. 24. 2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아빠씨"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명언에 대한 포스팅을 하는데요. 평소 글을 읽는 것도 글을 짓는 것도 좋아하는데, 요즘은 시간이 없는 관계로 읽는 것도 짓는 것도 많이 힘드네요. 나중에 시간이 생기면 제가 지었던 시나 글도 한번 올려 볼 생각입니다. ㅎㅎ 시인도 아니고 작가도 아니지만 자기만족에 대한 느낌으로 ㅎㅎ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명언에 대해서 얘기해 볼려고 해요.. 오늘은 영어 명언 모음 중에 하나를 Go!

 

도광양회[韜光養晦]

자신의 재능이나 명성을 드러내지 않고 참고 기다린다"는 뜻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자성어인데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도광양회"라는 말처럼 언젠가의 큰 뜻을 기다리며, 매사에 열정적인 분들이 되길 바랍니다.

 

 

영어 명언 모음 [사무엘 베케트]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  

 

 

제 카톡 메인 이미지로도 등록이 되어 있는데요. 여기 첨부된 이미지는 제가 포토샵으로 다시 만든 것이에요 ㅎㅎ

회사에서 제 업무가 개발업무다 보니 실패라는 말은 솔직히 되게 익숙하긴 해요.

 

 

"사무엘 베케트"는 아일랜드에서 태어났지만, 프랑스에서 작품 활동을 한 작가겸 소설가에요.

 

 

대단한 것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는 거죠(완전 대단!!)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사람들은 대부분 한번쯤은 이혼과 재혼등으로 한번쯤은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베케트는 부인이 죽고 나서 부인의 추억을 찾는데 집중했던 사람이래요.(저도.....)

 

"베케트"가 유명해진 것은 "고도를 기다리며"라는 희극을 만들고 이것이 연극으로

만들어지면서 대단한 관심을 받았다고 해요.(한방이 대단한것 같군요 ㅎㅎ)

 

제가 오늘 보여드린 "베케트"의 명언은

실패라는 것은 절대 내 능력이 나쁘다고, 모자르다고 판단하지 말라는 뜻인것 같아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처럼 실패라는 것은 성공으로 가는 그냥 길이라는 것이죠.

그 길이 익숙해진다면 실패라는 길은 눈감고도 갈 수가 있는거겠죠.

실패는 좀더 나은 실패를, 좀더 나은 실패는 실패가 아닌 성공으로 가는 입구를

그 다음은 그 입구를 따라서 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실패가 없다면 그 입구가 열릴 수 없겠죠.

결론은 실패는 단순 자책할 것이 아닌 성공으로 가는 계단을 하나 넘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뭐! 저도 똑같아요. 저도 인생사 책으로 쓴다면 대하소설 감이긴 하지만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연재소설식으로 올려 드리죠 ㅎㅎ

무튼 모든 분들이 한계단 한계단 올라가는 그런 실패는 두려워 하지 않았으면 해요.

나중에 계단을 모두 올랐을때 더 큰 웃음을 웃을수 있지 않을까요

하나의 실패를 했다면 다음엔 그보다 더 나은 실패를

그 다음엔 남들 보다 더 큰 성공을... 이라는 생각이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화이팅 하시죠. 아직 실패를 하기에도 시간은 많이 남아있어요. 성공은 실패의 축적물이 되겠죠.

실패를 많이 하면 할 수록 성공의 깊이는 더 커질 테니까요....

앞으로도 좋은글, 영어 명언 모음, 국내 명언들 많이 올려 드릴께요~ 

 

글에 대한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한 힘이며, 사랑입니다. 공감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