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기타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색종이 접기 방법_하트 종이접기

So Cool~ 2018. 1. 19. 0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아빠씨" 입니다.

 

오늘은 어제 아니 시간이 지났으니 그제 군요. 돼지 종이접기를 하며, 옆에서 귀가 따갑게 하트를 만들어 달라고 하던 딸의 간곡한 부탁으로 인해 하트 종이접기[색종이 접기 방법]를 할려고? 아니 해야합니다. ㅎㅎ 퇴근하고 와서 만들었는데요. 동영상을 만드느라 조금 포스팅이 늦어졌습니다. 이제 다른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만든다고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만들긴 했는데, 아직까지는 미흡한게 많이 있네요 ㅎㅎ 점차 나아지겠죠.

 

도광양회[韜光養晦]

자신의 재능이나 명성을 드러내지 않고 참고 기다린다"는 뜻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자성어인데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도광양회"라는 말처럼 언젠가의 큰 뜻을 기다리며, 매사에 열정적인 분들이 되길 바랍니다.

 

 

# 종이접기 _ 하트 색종이 접기 방법

 

 

 

오늘 부터는 동영상을 첫 머리에 올려 드릴려고 해요. 글로 설명하기가 한계가 있는 것 같아서요. 저도 설명하기 힘들고 보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어려우신것 같아서요. 대신 첨부 사진 부연 설명은 간단하게 진행할께요 ㅎㅎ(나도 뭐하나 건진 기분이네요 ㅎㅎ)  

 

 

  

  우선 색종이 먼저 준비하시고요.

  오늘은 단면 색종이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사진처럼 4등분으로 접었다 펴주세요.

 

 

  1/4을 접어 주세요. 

 

 

뒤로 뒤집어 주세요. 

  

 

  대각선 방향으로 양쪽을 아래로 접어 주세요. 

 

 

  반대로 뒤집어 주세요. 

 

 

 

  양 옆을 접어주세요.

 

 

 

  바로 위 손가락이 있는 사진부분을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주세요.

 

 

 

  위 쪽으로 반을 접을 꺼에요.

 

 

 

  반을 접으면 이렇게 되요.

 

 

 

  다시 또 뒤집어 주고요.

  저는 접는 방향이 이상한건지 자꾸 뒤집게 되네요 ㅎㅎ

 

 

 

  사진처럼 귀를 잡아 땡기듯이 ㅎㅎ

 

 

 

  양쪽을 모두 사진처럼 펴주세요.

  다 와 갑니다. 조금만 더 열심히 ㅋㅋ

 

  

  위 쪽 양 모서리를 안쪽으로 접어 주세요.

 

 

  뒤집으면 하트 모양은 나오죠. 근데 여기서 조금만 더.. ㅋ

 

 

  뒤집어서 사진처럼 넣어 주시면 되요.

 

 

  넣으면 이렇게 깔끔하게 들어가죠.

 

 

 

  반대로 뒤집으면 짜잔~ 예쁜 "하트"가

  완성되요.

 

 

요즘 대형 문방구가면 이쁜 색종이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핑크색 홀로그램이 되어있는 색종이가 제가 말했던 엘사 색종이 입니다. ㅎㅎ

 

* 좋은 정보, 좋은 글이라면, 댓글도 공감도 함께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