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구글에서 내 휴대폰 위치 추적으로 찾기!

So Cool~ 2018. 2. 8.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아빠씨"입니다.

 

가끔 집에서든 사무실에서든 손에 들고 있던 휴대폰이 사라지는 경험을 해보셨을 거에요. 집이 몇 백평도 아닌데 ㅎㅎ 거기다 또 무음으로 또는 진동으로 해놓구 아무리 전화를 해도 도대체 어디 있는건지 ㅎㅎ 그러고는 한참 찾다가 정말 어이없는 곳에서 발견되기도 하고, 끝내는 포기하고 신경 안쓰다가 발견 하기도 하죠. 그래서 무음으로 해놨더라도 요놈을 단 번에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기대하셔도 좋아요 ㅎㅎ

 

도광양회[韜光養晦]

자신의 재능이나 명성을 드러내지 않고 참고 기다린다"는 뜻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자성어인데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도광양회"라는 말처럼 언젠가의 큰 뜻을 기다리며, 매사에 열정적인 분들이 되길 바랍니다.

 

 

# 잃어버린 휴대폰 찾기 

 

컴퓨터만 근처에 있다면 언제든지 꽁꽁 숨어버린 휴대폰을 찾을 수가 있어요. 자~ 이제 시작해요. 오늘은 캡쳐한 이미지를 좀 크게 해볼께요.

 

 

가장 처음이 컴퓨터에서 구글플레이에 접속을 해야해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보시면 눈모양? 처럼 생긴 아이콘이 설정 아이콘인데요. 클릭해서 가지고 계신 휴대폰을 등록 해야해요. 그러니 휴대폰 잃어버리기 전에 우선 등록을 해놓으세요. 

  

여기서 잠깐!! 휴대폰 찾기에서 가장 기본적인건 구글 계정을 아셔야 되요. 대폰이 있다면 보통은 구글 계정을 만드니깐. 그 계정으로 들어가시면되요.

 

설정으로 들어가면 리스트가 쭈~욱 뜨는데요. 과거에 사용했던 휴대폰도 나오더라구요. 저는 헛갈리지 않게 현재 사용하고있는 휴대폰 닉네임을 변경을 했어요. 닉네임을 변경하고 오른쪽 수정을 클릭하면 업데이트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그거 클릭하면 닉네임 변경 완료!

 

 

오른쪽 위쪽을 보시면 사각형 모양으로 점이 있어요. 그거 클릭하면 카테고리들이 나오는데, 거기서 내 계정을 클릭~

 

 

왼쪽 밑에 보면 휴대전화 찾기가 있어요. 거기서 밑에 있는 "시작하기" 클릭해서 이제 꽁꽁 숨어있는 휴대폰을 검거하러 갈꺼에요 ^^

 

 

이제 집나간 휴대폰을 클릭~ 제발 돌아오니라~

 

 

구글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을 눌러줘요. 이제 마지막 한 단계만 더~~~

 

 

오른쪽에 있는 "벨소리 울리기" 클릭 그러면 무음으로 되어있던, 진동으로 되어있던 벨소리가 울려요. 그럼 쫒아가서 수갑채워오면 끝!!! 검거 완료!!!

 

사무실이나 집에서 깜빡깜빡하며 "휴대폰 어디갔지?"하며 하루에도 몇 번씩 혼잣말 하시는 분께는 아주 꿀 TIP일거 같아요 ㅎㅎ 어딨는지 잊어버리지 않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는 항상 너무 열심히 정신없이 살아가고 있잖아요 ㅎㅎ 그럴때 저의 포스팅을 꼬~옥 기억해 주세요 ㅎㅎ

 

 * 1초도 안걸리는 공감은 포스팅의 내용을 살찌우게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