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곤충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색종이 접기 방법 _ 점프하는 개구리

So Cool~ 2018. 2. 17. 1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아빠씨"입니다.

 

설날 명절이라 본가, 처가 왔다갔다 할려니 힘드네요. 술도 많이 먹어야 하고 ㅋㅋ 처가집에 들렸다 술 먹고 큰딸아이랑 둘이서 데이트를 했어요. 노래방도 가고 베스킨라빈스에 들려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주 재미있게 놀았네요. 역시 놀때 딸아이 체력은 최강인거 같아요. 지치지 않는 체력 ㅎㅎ 따봉~

 

도광양회[韜光養晦]

자신의 재능이나 명성을 드러내지 않고 참고 기다린다"는 뜻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자성어인데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도광양회"라는 말처럼 언젠가의 큰 뜻을 기다리며, 매사에 열정적인 분들이 되길 바랍니다.

 

# 색종이접기 _ 점프하는 개구리 종이접기  

 

 

이번 개구리는 접어서 그냥 보는 것만이 아니고, 아이들과 점프 놀이하는 것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집에서 꼭 아이들과 만들어서 같이 놀아보아요 ㅎㅎ

 

색종이 접기 방법 _ 물고기 종이접기

색종이 접기 방법_나비 종이접기

색종이 접기 방법 _ 매미 종이접기

 

# 곤충 시리즈 _ 개구리  

  

 

YOUTUBE Link : https://youtu.be/jJGiXmIhxVQ

영상이 도움이 되셨으면, Youtube 좋아요,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이번 개구리 종이접기는 두껍게 접어야해서 아주 꽉~꽉~ 눌러 주시면서 해야해요.

 

 

이제 점프하는 개구리 접기 Go~!

 

 

색종이 Ready ~

 

 

반으로 접어주세요.

 

 

삼각형 모양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모두 접어 주세요.

 

 

이런식으로 접어서 펴주세요.

 

 

사진처럼 양쪽 모두 접어주세요.

 

 

사진 처럼 양쪽을 가운데로 접어서 세모 모양을 만들거에요.

 

 

이렇게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 주시면 되요.

 

 

반대쪽도 똑같이 접어 주시면되요.

 

 

위쪽으로 접어주세요.

 

 

위쪽으로 접었던 부분을 아래로 다시 반을 접어주세요.

 

 

 

양쪽 모두 접어주고 뒤집으면 사진처럼 되요.

 

 

 

밑 부분을 위로 접어주세요.

 

 

 

사진처럼 삼각형 모양으로 양쪽을 접어주세요.

 

 

그리고 안쪽으로 접어주세요. 어떤 모양인지 잘 모르면 동영상 한번 보세요 ㅎ

 

 

다시 펴 보면 사진접어 접힌 자국이 나요. 참고하세요.

 

 

접은 아래부분을 다시한번 반으로 접어주세요.

여기가 두꺼워서 꽉~ 눌러주셔야 되요.

 

 

다시 한번 꽉~ 꽉 눌러주면 완성이에요.

가운데 밑 부분을 눌러주면 멋지게 점프하는 개구리가 되요.

예쁘게 접어서 아이들과 멀리가기 내기 한번 해보세요.

아이들이 은근히 더 멀리 점프를 하더라구요 ㅎㅎ

* 1초도 안걸리는 공감은 포스팅의 내용을 살찌우게 해요 ^^

 

반응형